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사회

“데뷔후 이런 파격 노출, 처음이다”…산다라박 ‘완전체 컴백’ 앞두고 약속 지켰다는데, 무슨 일?

윤인하 기자
입력 : 
2024-08-28 11:07:58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그룹 2NE1의 멤버들이 차례차례 근황을 전했다.

산다라박은 27일 자신의 SNS에 싱가포르에서 열린 '워터밤 2024' 무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크롭티 상의를 입고 복근이 드러나는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2NE1 산다라박.[인스타그램]
2NE1 산다라박.[인스타그램]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그룹 2NE1의 멤버들이 차례차례 근황을 전했다.

산다라박·박봄·공민지·CL은 최근 SNS에 글과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멤버는 산다라박이다.

산다라박은 27일 자신의 SNS에 싱가포르에서 열린 ‘워터밤 2024’ 무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크롭티 상의를 입고 복근이 드러나는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가슴 라인이 드러난 것은 물론, 파격적인 뒷모습까지 시선을 사로잡아 데뷔 이후 가장 파격적인 모습을 보였다.

‘2024 워터밤 싱가포르’는 지난 24~25일 싱가포르 센토사 실로소 비치에서 열렸다. 비, 박재범, 청하, 제시, 로꼬 등도 이 행사에 함께 참여했다.

산다라박은 공연을 앞두고 출연한 한 라디오방송에서 “시원하게 헐벗겠다”라고 말해 워터밤 행사에 참여하는 각오를 밝힌 바 있다.

산다라박은 “거기가 벗는 공연이다. 제가 원해서 그런 게 아니고 장소에 맞게 의상을 입어야 하니까. 저는 노출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며 “그런 걸 거의 안 했는데 이제 성숙해졌고 나이도 있고 관객분들도 다 수영복을 입고 오신다”고 설명했다.

박봄도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Bom*··*”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으며, 공민지와 CL 또한 SNS를 통해 누리꾼들과 소통하며 근황을 알렸다.

한편 2NE1은 2009년 싱글 ‘파이어(Fire)’로 데뷔한 뒤 ‘아이 돈트 케어(I Don‘t Care)’, ‘고 어웨이(Go Away)’, ‘론리(Lonely)’, ‘내가 제일 잘 나가’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2016년 11월 멤버들이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면서 사실상 해체됐으나 내년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최근 8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2NE1은 10월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백 인 서울’(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개최한다.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11월 말 일본 고베 월드홀, 12월 초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