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시부야 역 도보 3 분】 조용한 카운터와 호화스러운 개인실에서 신진 기예의 에도 마에 스시를.
【시부야역 도보 3분】카운터에서 본격파의 맡겨 스시나 술집의 여러 가지를. shibuya sushiki
◆옥시부 입구◆반개실 완비◆ 【토・일요일 15시~영업합니다】나무의 온기가 가득한 공간에서 본격 로바타 구이
【시부야역에서 도보 1분】고급 흑우를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고기집 비프 키친
【시부야 스시】직송의 희귀한 생선을 최상급 스시로 제공합니다. 참치와 성게도 좋습니다◎ 저녁은 16,500엔, 점심은 10,000엔부터.
2/1(토) 빈자리가 있습니다. 문의해 주세요.
메이지 신궁 앞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분, 신년회 예약도 받고 있습니다!
에비스역 서쪽 출구 바로 근처에 위치한 【개인실 완비】 긴자의 명점, 진귀한 에도 전통 스시, 오마카세 코스는 12,000엔부터 제공합니다.
Tabelog 스시(초밥) TOKYO "백명점" 2022 선정 가게
골목 뒤에 자리한 스시점. 때의 흐름을 잊는 것 같은 공간에서, 맛있는 스시와 생선을 만끽. 특별한 시간에.
수시✖︎카페 NEW 스타일의 수시 삼키지. 시부야역 3분. 다음날 아침 5시까지 영업 중.
시부야 불고기 "쿄 불고기 쿄노스케"
시부야역 도보 1분! 자사 목장 구마모토 아마쿠사 자라는 A5 와규가 뷔페! ? 배꼽을 먹어주세요.
【시부야역 1분】저희 가게는 고베 노점 창업 40년 불고기 간테키의 소스를 사용한 타지마규, 오타규 전문점입니다
【에비스역 3분】사가규 챔피언 소 한마리 구입!!초희소!!최고의 고기 입하하고 있습니다.
특선 와규를 사용한 코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점심에는 더욱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으니,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에비스역 도보 1분】어른의 은신처 술집 <명물가게> 세련된 일본식 공간과 세련된 창작 일본식.
【시부야 역에서 직결】 개방감이있는 어른의 공간에서 국물 샤브 회석을. 소중한 가족 축하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