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비일상적인 고양감을 가슴에 현장감 넘치는 철판 무대에서 A5 특선 와규와 엄선 제철 재료의 미식 향연.
센다이 발상 「규탄구이」전문점의 선대부터 계승한 엄선한 맛을 도쿄에서 만끽!
【긴자역 도보 2분】엄선 참치에 금아미. 조용하고 차분한 완전 개인실은 2명~4명까지
熊本산 A5 흑모 와규 '와왕'이 입고되었습니다. 이 기회에 꼭 방문해 주세요.
【긴자역 도보 1분】맛있고 몸에 상냥한 이탈리안. 모든 메뉴 글루텐 무료.
Tabelog 焼き鳥 EAST "백명점" 2024 선정 가게
저희 가게는 캐쉬리스 회계만이 됩니다.
【엄선된 재료와 오감을 즐기는 예술적인 일식】세련된 일본식 공간에서 전통과 혁신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순간을
-
캐주얼하게 즐기는, 대장 엄선의 야키토리와 특제 닭한마리 ◆화 모던 공간에서 데이트나 연회에 최적◎
【닌교초역에서 도보 1분】숯의 맛 깊은 향기가 넘치는 맡김 코스가 중심. 7/6 오픈!
한때 긴자 미카야라고 불리는 전통 가게 「나가타」에 시작되는 에도마에 스시의 전통과 정신을 계승하는 가게입니다.
【Google☆4.8】더위를 날려버린다! 약선 충분히 의식 동원!旨辛훠궈 전문점!
【카야바초역 3분】전국 각지의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로 "마음을 울리는 식사 경험"을 제공◎빈자리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성게를 먹고 비교해 즐기는 츠키지 장외 시장의 은신처 레스토랑. 사치스럽고 싶은 날, 접대에
츠키지·츠키지 시장역 5분/시장교 교차점 ◆츠키지 특유의 고급 식품 재료의 회덮밥 가격에!
편백 카운터 8명, 개인실은 4명에서 12명까지 수용 가능한 4개 방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산지 직송의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한 유일무이한 에도마에 스시를, 집어먹기와 쥐기 스타일로交互로 제공합니다.
도쿄역 야에스 북쪽 출구 3분 ◆전국의 다채로운 일본술과 이바라키현의 향토 요리 맛볼 수 있는 일본식 이자카야 (선술집). 반 개인실 있음
12월 26일 NEW OPEN "철판구이와 샤브샤브로 즐기는 호화로운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