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미디어에도 거론된 트로탁에서 시작되는 제철 식재료에 구애된 사계절을 느끼는 맡겨 코스
【롯폰기역 바로】 연중 산지 직송의 신선도를 즐길 수 있는 굴 요리점. A5 랭크 와규에도 혀고 ◎ 개인실 개미
12월 23일(월) ☆ 아침 4시까지 영업 중 ☆ 만족스러운 코스는 3500엔부터 당일 예약 가능!
가족 같은 분위기의 대중 술집! 추운 이 시기에 따뜻한 '절품 흑 오뎅'과 창작 일식을 즐겨보세요♪ 분위기 좋은 개인실도 있습니다.
요리의 철인·삼대째:일본의 철인의 자리에 빛난 “모리모토 마사하루” 프로듀스. "어른의 은신처"
【롯폰기역 도보 7분】 세련된 어른의 공간. 엄선 식재료를 사용한 섬세한 스시와 노브를 제공
도쿄 미드타운의 모던 재패니즈· 일본식 레스토랑. 세계가 인정한 맛을 즐기세요.
니시 아자 부의 골목 뒤에 조용히 자리 잡은 은신처 일본 요리. 완전 개인실 공간에서 멋진 한때를.
【완코야키 하마구리】와 일본의 제철을 즐기는【일본식 이자카야 (선술집)】송년회에도 최적! 음료 무제한 코스 있음!
【니시 아자부 교차점 소바】 일본 모던 한 점내 완전 개인 실 완비 | 본고장 규슈 요리에 혀 고 · 연회 4,000 엔 ~
【完全個室完備】職人がこだわりをもって仕上げる旬の食材を使った創作料理と厳選日本酒を堪能
롯폰기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급 생선인 도구로 샤부샤부가 인기입니다. 12월에는 일요일에도 영업합니다.
제철 재료를 눈앞에서! 사용하기 편하고 좋지 않은 성인 일본식. 완전 개인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