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Tabelog 焼肉 EAST "백명점" 2024 선정 가게
【오감으로 맛보는 불고기】 흑모 일본소 “암소”와 전국 각지의 “제철 재료”가 짜는 불고기 세련된 공간에서 즐긴다
에도마에 스시 (초밥)와 최고급 A5 랭크 흑모 와규와의 융합
[소카 역에서 도보 5 분] 당일 예약은 전화로 대응하고 있으며, 인터넷에서 개방하지 않은 자리도 있습니다
오미야 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100% 순백 태백 참기름의 최상의 텐푸라, 어떠신가요?
《가와고에역 앞 1분》완전 개인실 완비◎ 불고기 ・기념일에♪ 『엄선 흑모 와규』
【전석 개인실】 일본식 모던한 전석 개인실에서 A5 특선 와규를 먹어 비교 ◎ 기념일·접대·가족에서
【2월 15일 NEW OPEN】전석 개인실×화려한 토핑이 빛나는 츠쿠네 꼬치 전문점! !
춤추는 천연활 오징어・목구멍・염수 우니・천연 생선회! ※공식 HP에서 24시간 인터넷 예약 접수 중
미슐랭 2년 연속 게재점으로부터 독립한 대장에 의한 정통파 에도 마에스시. 코스는 9,980엔보다.
가와고에역 1분! 전석 문이 있는 개인실 2분~/단품 음료제제⇒1980엔/2H 음료제부 포함 코스 3850엔~
【세계 최초】디지털 아트×야경 호화로운 최상급 흑모 일본소의 철판구이를 오미야에서 즐겨 주세요.
【금토 공휴일】하지만 3시간 무제한 뷔페♪4500엔부터 3시간 연회♪
【오미야역에서 도보 2분】A5 및 A4 등급 흑모와규×정통 고기구이를 부담 없이 즐기세요◎무한리필 및 음료 리필도 가능합니다!
■개인실 완비・예약 접수중!
【사이타마 신도심역 직결】츠키지 직송의 생선과 스시 (초밥) 장인의 기술이 낳는 1관으로 적당히 제철을 맛보는«개인실 완비»
【반 개인실 있음】 장인의 기술이 빛나는 수제 본격 중국 요리를 만끽 ◆ 현대적인 공간에서 접대와 회식 이용에 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