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신사이바시역 도보 1분】 장인이 진심으로 잡는 스시 (초밥)와 정취 있는 공간이 연출하는 행복의 한 때.
【긴자역 도보 1분】 차분한 일본식 공간에서 일관 일관심을 담아 잡는 ‘에도마에 스시 (초밥) ’를 맛본다. 개인실 있음
【일부 가격 개정의 알림】
【신주쿠 역 서쪽 출구 3 분】 천연 책 참치 · 규슈 산지 닭 · 제철 야채. 환상의 명주를 세련된 일본식 모던 공간에서!
단체님·연회·개인실 희망의 이용은【아버지 마지막의 주먹 별저】에. ※전화로의 사전 예약 필수입니다
◇지하철선 텐진 이자카야 (선술집) 도보 4분
【17시~넷 예약 가능】하카타 명물 고마사바 등 계절의 맛을 「하카타 호타루」로 만끽
후쿠오카의 명소【니시나카스】마루야의 명물은 「호코」직송 오징어 모습 구조! 개인실도 완비 최대 70분!
【신사이바시역에서 도보 3분】본격 스시 (초밥) ×디자이너 공간에서 호쿠리쿠・가나자와의 일본해 중심의 생선을 먹는다.
선어 도매상 직영만의 본격 에도마에 스시의 「활기」와 「멋」을 즐겨 주세요.
【인기의 와타나베도리 에리어】노바타야키・짚구이・원시구이를 제철 식재료로 드세요! !
사카에역 도보 5분 ◆호쿠리쿠의 제철 식재료와 자랑의 적초를 사용한, 나고야의 명점【스시우라산】의 3호점.
캐주얼부터 할레의 날까지. 어딘가 부드러운 분위기에 마음이 완화되는, 편리한 스시 (초밥).
나카스 카와바타역 2분 술이 진행되는 기분 좋은 공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