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시부야역 A5b 출구 2분 ◆ 장인이 눈앞에서 팔을 흔드는 본격 에도마에 스시를 시부야에서 만끽!
창업 메이지 42년. 이세의 전통 정육점이 운영하는 100여년 이어지는 이세고기 전문 스키야키야
노포 유명료정에서 팔을 흔든 경험을 가진 요리사가 게 요리 전문점을 출점. 코스는 9,800엔보다.
난바(난바)역 직결로 개인실 데이트나 연회에. 정육점 준비의 고기 장인이 다루는 검은 털 일본소에서 불고기를!
개인실 완비, 에도 스타일의 전통을 존중하면서도 혁신을 거듭하며 정점을 찍은 스시, 오마카세 코스는 9800엔부터입니다.
【스스키노역에서 도보 2분】후라노 와규 전문점. 접대, 데이트에 추천 【개인실 완비】
텐진 친부 타카시 거리에서 바로! 생선과 일본술의 이자카야 (선술집) 이소 기요 텐진점!
흑모 일본소의 암소를 고집한 맛 응축의 “빨갛게”에 감동!
【신후쿠시마역 1분/회원제 불고기】【한정 프레임만 비회원님도 예약 가능】 자세한 것은 직접 가게에 전화해 주세요
후시미역에서 도보 1분. 육통이 씹는 극상의 마에자와 소를 개인실 공간에서 맛본다.
시부야 PARCO 7층, 개인실 6개 완비, 10~30명의 단체 및 최대 100명까지 대관 가능합니다!
에도 앞의 진수를 지금 전하는 잡기. 계속 진화하는 장인 기술로 매료하는 긴자의 명점.
새해 모임은 스시집 이즈미다에서!
고품질의 선택,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he Tabelog Award 2025 Bronze 수상 가게
Tabelog 스시(초밥) EAST "백명점" 2022 선정 가게
신선도가 돋보이는 "에조 마에 스시"에 에도 앞의 한 번의 노력을 더한, 멋진 기술의 빛나는 주먹을 아사히카와에서 만끽한다
긴자의 한 집에서 놀라움과 감동을 맛보는 완전히 새로운 불고기 체험
Tabelog 焼肉 TOKYO "백명점" 2024 선정 가게
【긴자역에서 1분】숙성고기-Agingbeef의 하이엔드 불고기 레스토랑
에비스역 서쪽 출구 바로 근처에 위치한 【개인실 완비】 긴자의 명점, 진귀한 에도 전통 스시, 오마카세 코스는 12,000엔부터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