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고객이 굽지 않는 불고기】 생고기 스시 (초밥) 인정
2024년 마지막 '고기 날 특전' 준비 중입니다!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A5등급 가고시마현산 흑모와규를 제공하는 전석 개인실 불고기 점
【기탄 호젠지】 일품요리용 시험 코스 시작했습니다 【당일 예약 OK】
【에비스역 3분】사가규 챔피언 소 한마리 구입!!초희소!!최고의 고기 입하하고 있습니다.
◆완전 개인실 완비 ◆ 불고기 샤브샤브 엔~
【장기 숙성×17종의 희귀 부위】12/31 빈자리◎/한 입마다 느껴지는 깊은 맛과 풍미는 숙성 고기만의 매력입니다.
【요코하마 역 직결】 모던 라이크 일본식 × 세련된 공간에서 일본식을 즐긴다.
시부야에서 25년. 역 근처면 숨은 명소의 불고기 가게 ❓❗️ "아라시 니시야가레"에서 화제 [본생 와사비 갈비]
【오늘 영업】◆도쿄·우에노에 3점포, 자매점 2점포 불고기 전개하는 쇼와 38년 창업의 노포 불고기점 ◆
에이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전국 각지의 굴과 특별한 레몬 사워를 만끽하세요♪ 잊지 못할 새해 회식에 최적의 플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약 필수】 1 년 전까지 예약을 할 수없는 "스시 (초밥) 적초"의 스시 (초밥) 일관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2월 27일 빈자리 있음. 12월 31일까지 영업합니다. 새해는 1월 2일부터 영업 시작합니다.
◆츠키지역 도보2분 ◆히가시긴자역 도보5분 ◆특대의 도구로를 원시구이로 만끽◆개인실 있습니다◆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에서 1분】엄선 흑모 와규×절품 불고기 ×절경 개인실★서프라이즈나 전세도◎
롯폰기역 1분 어른의 공간에서 전통과 새로움을 즐기는 “클래식 아메리칸 요리”의 다이닝
8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게재점 「텐후라 요코다」가 가와사키에 출점. 진짜 텐후라와 스시를 맛본다.
한적한 주택가에 자리한 은신처. 2분부터 이용하실 수 있는 개인실 공간에서 샤브샤브 회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