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도쿄 아카사카의 명점이 감수하고 있는 점포가 난바에 출점. 전통적이고 정통한 에도 앞 잡기를!
A5등급 와규♪ 유익하게 즐겁게 불고기 드실 수 있습니다♪
A5 등급 흑모 와규 한마리 사고 불고기 점. 희소 부위도 유익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전통을 계속 지키는 스시 (초밥)」후쿠카 별관! 부디, 내점해 주세요. 도보 1 분에 서 스시 (초밥) 후쿠카도 있습니다.
【호화 현란식기×에도마에 스시 (초밥)】야경을 바라보면서 에도마에 스시를 즐겨 주세요!
「육각」이 만들어내는, 맡김 코스에서 제공하는 취향을 응시한 제철 식재료의 “꼬치튀김 ”을 와인과 함께
【니혼바시】 부담없이 즐기는 불고기 세트 980엔~! ”스태미나” 듬뿍 양념이 맛의 비결!
부담없이 넣는 고급 대중 야키토리 (닭꼬치). 하츠텐진에서 바로! 토, 일, 공휴일은 12시부터 낮 삼킬 수 있습니다.
검은 털 일본소 A5 랭크의 고기가 즐겁게 불고기 드실 수 있습니다♪
【역 치카! 】2,500엔으로 70품 뷔페&70종 음료 무제한! 전석 탁상 레몬 사워 완비!
고품질의 불고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효고 아시야의 예약 곤란점 ■ 2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게재점 【아시야 이와이】가 기타신지에 신규 출점.
도쿄 아자부주반의 명점이 난바에 출점. 진화를 계속하는 천창과 스시
8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게재점 진화를 계속하는 진짜 텐구라와 스시를 만끽 '텐후라 요코다'가 출점.
예약 곤란한 키타신치의 명점《스시 (초밥) 적초》의 토사보리점! 어린이 동반 대환영입니다◎
【나카노시마역 도보 5분】 일류 스시야의 맛을 압도적 코스파로. 어항 직송의 생선이 만들어내는 극상의 일관을 만끽
니혼바시역 3분 ◆램찹이 대인기! 신선하고 버릇이 적은 생 럼고기를 만끽◎ 아침 5시까지 영업중!
[텐진바시스지 상가] 숙련된 장인이 만들어낸 갓 튀긴 튀김은 일품! 최대 18분까지 가능◎
【기탄 호젠지】 일품요리용 시험 코스 시작했습니다 【당일 예약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