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낙도 터미널 3분】무료 뷔페는 980엔~ 준비! 100종류 이상의 메뉴와 즐길 수 있는 ◎
이시가키항 섬터미널에서 도보 5분◆아늑한 분위기의 매장에서 이시가키 소고기와 사진이 잘 나오는 음료를 만끽하세요♪
해물 이야기 2025/1.2월
신선한 생선 초밥과 이시가키 소고기, 자랑하는 섬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나무의 온기가 가득한 매장은 관광 및 연회에 적합합니다.
이시가키 섬 낙도 터미널에서 1 분 ◆ 독자적인 된장을 사용한 일품 "된장 소바"!
【미사키초】이시가키 쇠고기 스시 (초밥)와 오키나와 요리. 빙온 숙성 된 생선회, 얀 바루 닭 요리의 여러 가지
【낙도 버스 터미널 3분】그날 최상의 이시가키규・고베규・미사키규를 기억에 남는 한 때와 함께.
【ANA 인터컨티넨탈 호텔 입구 앞】 시마츄가 사랑하는 오키나와 이시가키 요리 × 야에야마 소바
연일 내점되어도 풍부한 메뉴로 질리지 않습니다! ! (해물 ×이시가키 소× 오키나와 요리)
『success 결풍 축 10주년 축제』 10월 20일(주)・21일(주) 개최!
【4월 1일 OPEN】이시가키지마 첫! 자랑의 비치 스테이지에서 섬인의 노래와 오키나와 요리 전해드립니다!
이시가키섬의 번화가에서 섬 요리, 해산물, 이시가키 소고기를 마음껏 즐기세요◎최대 30명까지 안내 가능합니다・개별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시가키섬 유일 메뉴가 없는 가게.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답한 요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