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점심 시간이나 밤의 사치품에서도. 엄선한 재료를 장인의 손으로.
【칸나이 역에서 도보 3 분】 제철의 매력을 전하는 장인의 스시 (초밥)와 일본식, 마음 없이 편한 일본식 공간에서.
【역근】 장인이 잡는 스시 (초밥) 저렴한 가격으로 ♪ 【인보이스 대응】◎ 연회 예약 받을 수 있습니다 4500엔~
【야경×개인실】에도마에 스시를 요코하마의 야경과 함께 만끽. 사치스러운 카운터와 개인실에서 숙련된 묘기에 취한다
매일 신선한 조개와 생선을 고집한 해물 이자카야 (선술집) 그것이 "시라하라"
【쓰지도역 1분】활 〆 복어 요리, 제철 스시 (초밥) 스시, 장어 곳곳의 일품을 제공. 완전 예약제 ◆개인실 완비
【미조노구치역 도보 1분】6/28(금) 리뉴얼 오픈! 개인실 있음!
가마쿠라역 1분 ◆순의 “선”을 느낀다. 판장 맡김 코스 5,500엔(부가세 포함)
개인실 완비 ★ 스시 (초밥) + 고기 스시 (초밥) + 육즙 만두 초호화 뷔페! 생맥주 190엔! 하이볼 90엔!
멋진 고급 공간에서 맛볼 수 있는 잡기・일품. 다양한 요리를 준비한 반찬 코스에서 행복의 한 때
매일 점심 11시 (월 ~ 금은 12시) ~ 다음날 아침 5시까지 영업 중 ♪ 요코하마 역 서쪽 출구 5 번가의 역 1 분, 150 석.
가게 주인의 주옥의 주먹에 혀고 본고장의 에도마에 스시 술집의 여러 가지를 기분 좋은 공간에서 제공합니다. 개인실도 완비.
12월 19일 오픈【요코하마역에서 도보 1분】매일 신선한 생선과 20종류의 레몬사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희귀한 현지 브랜드 소 「소슈 소」와 최고급의 식재료를 비일상적 공간에서 즐긴다
자유로운 스타일로 즐기는 "에도 마에 스시". 평상시 사용할 수있는 세련되고 캐주얼 한 스시 (초밥)
【긴자의 명점이 요코하마에 출점】완전 개인실석 다수 완비 맡김 잡기 코스는 9800엔보다 준비.
미슐랭 가이드 도쿄 2년 연속 하나 별을 획득한 아카사카의 명점이 출점.
오후나 × 스시 (초밥) × 토속주 차분한 반 개인실에서 맛있는 스시 (초밥) 만끽! 코스는 3800엔부터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