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흑모와규 구이 개인실】환송환영회에◎고베소, 다니마소, 오미소, 미야자키소 등 그때그때 좋은 재료를 준비합니다.
【산노미야역 1분】9월 13일 오픈 ◆평소 좀처럼 맛볼 수 없는 게 뷔페! 해외로부터의 손님도◎
【점망의 생선・조림 모듬】등 신선한 어패류 요리/대소개실 5방 완비♪2~3명으로의 소인원 이용◎
쇠고기로 바삭하고 향기롭게 튀긴 꼬치를 특제 7종 소스로 맛보는 ◎산노미야역에서 1분! 부담없이 와라!
【아침 5시까지 영업】고베·산노미야에서 약 30년의 전통 야키토리 (닭꼬치) 점! 대대로 계승하는 "양념"이 일품
스테디셀러 야키토리 (닭꼬치)에 일품 쓰쿠네 외 철판 만두 간판 메뉴의 야키토리 (닭꼬치) 이자카야 (선술집)
주말에는 13시부터 23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단품 음료 무제한, 겨울 제철 재료, 다양한 장르의 요리, 신년회 코스가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완전 개인실입니다. 손님만의 공간에서 안심하고 식사를 즐겨 주세요.
【산노미야역, 모토마치역에서 도보 7분】조금 떨어진 토어로드의 서쪽에서 제철의 것을 사용한 일본식과 술을!
동문가 바로 옆♪ 대소 개인실 완비 최대 80명 가능! 연회는 여기서 틀림없습니다!!
8석만의 은신처 공간에서 특별한 한때를. 각종 기념일·접대·데이트 사용에◎전세는 5분~OK
타베로그 백명점의 맛을 산노미야에서 ◆만족도가 높은 맡김 코스만의 제공! 겨울 한정 오리 냄비 코스도 ◎
상냥한 대장이 주옥의 아테와 최고의 스시로 대접하는 어른의 은신처
어깨 팔꿈치 없이 집에서 부담없이 넣는 스시 (초밥) 집. 창업 30년 이상 계속되는 노포점.
【산노미야역 5분】 문턱을 쓰레기로 한 캐주얼한 일본식 할인! 계절의 미각 회석 코스 3850엔! 낮 영업 있음
【산노미야 도보 3분】『튀김 ×와인 바루』 일품 창작 튀김 ♪마실 무제한 코스는 4000엔~!
SNS에서 화제 끓는 중! 고베 쇠고기 스테이크를 흠뻑 깔아 먹고 응해 발군의 "중중"이 대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