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손가락까지 핥아 버리고 싶은 숯불 야키토리 (닭꼬치). 마쓰야마시 니반초
VIP 어용 달 야키토리 (닭꼬치) 연회 40명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맥주, 하이볼, 레몬사와를 몇 잔 마셔도 한 잔에 99엔! 1월 23일까지!!
-
창업 42년의 노포【이사미 스시 (초밥)】가 이전되어【이사미 스시 (초밥) 호쿠사이】로 바뀌었습니다.
거리 중대 가도 바로 → 합법적인 소생 레버를 먹을 수 있는 거리의 호르몬 가게
【오카이도 역 도보 1 분】 한 개 한 정성스럽게 구운 숯불 야키토리 (닭꼬치)! 혼자 마시거나 회사의 연회도 대환영◎
■오오카이도역 1분 【완전 개인실 완비】고민가풍인 점내와 다채로운 창작 요리가 자랑♪대인원 예약 대응 가능!
명물!!” 소혀” 뷔페! 불고기 프로듀스의 맛있는 고기 요리 먹을 수 있는 술집!
전철 대가도역 5분 ◆몸에 상냥한 중국 요리와 차분한 공간에서 비일상을 체험. 완전 개인실 완비
호쾌한 짚구이 가다랭이를 비롯한 토사의 향토 요리와 토속주를…
각종 음료 무제한 코스도 ♪ 연회 예약은 프롬트의 키사카바에서!
【애면의 인증점】순의 재료로 쥐는 스시 (초밥)로 행복의 한때를! 전국 스시 (초밥) 콘테스트에서 은상을 수상.
차분한 일본식 분위기가 편안함
시코쿠에서는 여기만 「하카타 내장 전골」! 본고장이 내장 전골 비롯한 규슈 요리를 즐기십시오.
■오카이도역 3분 【완전 개인실 완비】 명물! 하카타 모츠 내장 전골, 규슈에 넘치는 「맛있는 몬」을 즐겨주세요.
일본 전국의 바다의 행운, 산의 행운을 구워 끓여 와이와이 즐길 수 있는 가게.
본격 중국 요리 합리적으로 맛볼 수 있는 『중화순채 머리시(카미이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