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당일 예약 OK. 올해 1월에 몰래 개점. 무첨가 신체 친화적 인 니시키 스시 스시 (초밥).
◇란이치의 가게 ◇ A5 흑모 와규 690엔! 합리적인 검은 털 일본소와 쌀 마이스터 엄선의 일등 쌀!
◇ 사카에 역 도보 5 분 ◇ 코스 요리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에이역에서 5분 거리◆전세 가능! 개방감 넘치는 공간에서 흑모 와규 스테이크와 철판구이를 만끽하세요◎ 파티용 코스도 있습니다.
【今池역에서 도보 3분】흡연 가능♦ 호르몬, 오코노미야키 등의 철판 요리를 일본식 공간에서 즐겨보세요◎
냄비 1명 전부터 받고 있습니다. 일품요리 다수 준비하고 있습니다.
메이지 33년 창업 “스기모토” 감수의 불고기 점. 흑모 와규, 오와리규인 어딘가의 브랜드 고기를 개인실에서.
영금의 한가운데 ◎ 자랑의 시시미다시가 소재의 맛을 원랭크 UP시킨다… 주말은 사전 예약이 추천
사카에역에서 4분★전세 및 파티 가능! ★세련된 공간에서 분위기 최강의 숨은 다이닝 & 바
“메이에키마에의 은신처 개인실” 2h/2,500엔~코스파 최강의 음료 무제한 이자카야 (선술집)!
【츠루마이역 도보 1분】명물 '꼬치구이' 유명 닭 '킨소 도리'와 '미카와 도리'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환상적인 꼬치를 숯불에 구워드립니다.
사카에역 5분/사카에의 중심이라고 생각되지 않는 천천히 시간이 흐르는 점내. 본격 한식 즐기세요.
사카에역 5분 ◆ 신선한 해산물과 고급 고기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있는 어른의 은신처 이자카야 (선술집). 개인실 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