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에비스 에도 마에 스시 ◆ 장인이 눈앞에서 잡는 본격의 에도 마에 스시. 숙련된 기술, 보여드리겠습니다
에비스역 1분 ◆ 일본 모던한 공간에서 【스시 (초밥) ×와인】을 캐주얼하게 즐긴다. 퇴근길이나 여성 모임 에◎
전석 개인실·예약제 ◆오쿠시부에 자리한 세련된 공간에서 호화로운 흑모와규 불고기를 맛보는다.
마크 시티 4층! 4~16분 개인실◎음식 무제한 코스 6500엔~♪런치 타임 6000엔~!
시부야역 도보 3분】야키토리 (닭꼬치) 샤브샤브 오뎅 무한리필이 가능한 개인실 이자카야 (선술집)! 연회 코스 3280엔~!
미슐랭 가이드로 2년 연속 하나 별을 획득한 아카사카의 명점이 시부야에 출점.
【24시까지 건강하게 영업중! 시부야역 도보 30초】news every 등 TV나 미디어에 출연!
에비스역 3분 ★전석 개인실의 야미츠키 술집! 에비스 지역 최고 코스파에 도전!
【창업 45년】신슈 도은 소바와 닭 구이, 전국의 닭고기와 조인 닭을 사용. 나나키 신점포 나카메구로 오픈
【신주쿠역 3분】첫 경쟁 다마고로 제공 중! 물론 리필 자유
세계적인 아티스트 집단 teamLab의 작품을 카운터 석에서 바라보며 숙련된 묘기에 취한다
【시부야 도보 3분】토나베 밥과 게이케 국물의 오뎅과 야채 감기를 즐길 수 있는 “교마치 이야기”
【시부야역 30초 ◆개인실 완비】오자키 쇠고기 스시 (초밥), 소혀, 크래프트 맥주. 진짜를 캐주얼하게 냄새
노포 유명료정에서 팔을 흔든 경험을 가진 요리사가 게 요리 전문점을 출점. 코스는 9,800엔보다.
오모테산도역 5분 ◆계절의 제철을 맛보는 추천과 옛부터 인기 메뉴! 23시 반까지 영업입니다!
고기와 채소를 균형 있게! KINTAN의 특별한 샤브샤브를 꼭 경험해 보세요!
야끼소바 (볶음면) 오코노미야키 철판구이 2분
【시부야역 2분! 109의 눈앞】WEB로 공석이 없는 경우, 전화에서도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