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아자부주반에서 40년 이상 역사를 거듭한 장어 「시키」가 리뉴얼 오픈!
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속, 본격 장어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
아카사카에서 전통의 맛을 지키고 신뢰받고 계속 70년여 시라키와 대나무의 깨끗한 순 일본풍 공간에서 가득한 한때를
【신바시 역 3 분】 진짜 맛있는 복어를 합리적으로 제공.
상질의 공간에서 맛보는 사계절의 소재를 살린 전통적인 일본 요리와 대접. 할레의 날 · 접대에
쇼와 7년에 창업했습니다. 오래된 장어 도매상이 운영하는 '장어 4대째 기쿠가와'에서 특별한 장어를 즐겨보세요.
【노포 장어 도매상 직영】 간사이 풍의 토끼 구이의 "삼키는 장어 가게"
롯폰기역 2분 ◆ 달콤함이 버릇이 되는 장어 요리, 어른의 휴식의 장소 ♦긴자점도 오픈!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창업 26년. 장어 덮밥 "하나" 2800엔부터. 장어 전문점만의 다양한 요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바시역 도보 5분! 】 신바시에서 20 년. 두꺼운 우나 무게와 우나 꼬치 가게!
밤은 장어로 삼키는 '활력! 장어 술집』! 【토라 노몬 역 2 분】 【신바시 9 분】 두꺼운 우나 무게와 우나 꼬치 가게!
【아자부주반에서 도보 5분】구운 장어를 만끽해 보세요. 프라이빗한 느낌의 개인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Tabelog 장어 "백명점" 2024 선정 가게
세계 최초의 장어 프랑스 요리 할인 「온고지신을 소중히, 시류에 맞춘 NEW STANDARD」
농림수산성에서 “일본식 보급의 친선대사”로 임명된 “미야케 테루”
신바시역에서 2분◆ 창업 이후 60년 이상 지켜온 비법으로 완성된 에도마에 장어를 만끽하세요. 개인실도 있습니다.
【토라노몬 힐즈역 직결】개인실 완비, 야경이 보이는 테라스석 각종 연회나 접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