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롯폰기역 2번 출구 도보 1분】롯폰기에서 먹을 수 있는 몬자・ 오코노미야키 야키야
아자부주반의 일본식 점에서 연루를 쌓은 대장에 의한, 취향을 거듭한 일품의 여러가지 고집의 스시.
「즐거운 시간을 맛보게 한다」하이텐션 오코노미야키 야키야!
12월 30일(월) ☆아침 4시까지 영업 중☆ 대만족 코스도 3500엔부터 당일 가능!
【롯폰기 교차로에서 바로 전석 개인실】 세련된 어른의 은신처에서 교토 출생의 샤브샤브 회석을.
신년회 등 각종 연회 예약을 받습니다! 완전 개인실 단체 예약 가능! 일본 각지의 천연 재료를 엄선한 가이세키 요리.
롯폰기역 바로! 튀김 ·오뎅 등 창작 일본식 가게에서 천천히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종 연회에 ◎
한적한 주택가에 자리한 은신처. 2분부터 이용하실 수 있는 개인실 공간에서 샤브샤브 회석을.
신선도 발군의 해물 요리를 즐겨 주세요☆ 서리 내리기 흑모 와규와 엄선 해산물이 인기의 은신처 창작 일본식 이자카야 (선술집) ♪
송년회 전세 환영◆“환상의 이시가키 소고기”를 숯불에 만끽◎무제한 음료 포함 코스 7,000엔~
Tabelog 오코노미야키 "백명점" 2024 선정 가게
롯폰기 잇쵸메역 도보 3분 ◆ 와서 보고, 먹고, 편하게. 오감으로 즐기는 오코노미야키
11월 11일 (월) TBS 'THE TIME'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저녁 8시부터는 음료만 드셔도 가능합니다.
【코스파 발군 닭 요리 전문 이자카야 (선술집)】생 짜기 레몬 사워, 하이볼 88엔 비전 카와꼬치 매일 109엔!
아자부주반에서 도보 5분! 철판구이와 신선한 해산물, 호화로운 한때를 보내세요.
【월~토는 8시까지 영업❗️】역 근처의 세련된 공간에서, 신선도가 뛰어나고 가성비가 ◎인 구이새우를✨ 연말연시 모임에도 잘 어울립니다♪
롯폰기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급 생선인 도구로 샤부샤부가 인기입니다. 12월에는 일요일에도 영업합니다.
세세한 “대접”이 넘치는 샤브샤브 · 스키야키 뷔페 전문점.
본격 수타 소바, 토속주를 즐기는 어른의 일본식 점
연말 모임 및 새해 모임 예약을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코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활기차게 28시(오전 4시)까지 영업합니다.